-
평창에서 즐기는 아늑한 분위기, 카페 더 조은카테고리 없음 2016. 12. 22. 11:31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 더 조은] 은 평창군 평창읍 올림픽 시장 주변에 위치한 카페이다. 올림픽 준비로 각종 토목 설비와 건설 경기 활성화로 외지인이 많이 유입되면서 세련되고 이쁘게 꾸민 카페들이 하나 둘씩 생기고 있다. 카페 더 조은도 그런 카페들 중 하나이며 아늑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무난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다양한 커피 종류 뿐만아니라 차와 스무디, 그리고 맥주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프레즐이나 바게트빵같은 사이드 메뉴도 먹을 수 있다.
여름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정겨운 밤의 정취를 느끼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테라스는 정리되어 있었다. 대신 내부에 꾸며진 트리와 조명, 눈사람 인형들이 반갑게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카페 내부에는 안쪽까지 여러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20-30여명 정도의 인원이 수용가능하다. 서로 개방된 장소이지만 테이블간의 간격이 좁지 않아 소음이 대화를 방해할 정도는 아니다.
다양한 화분이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어서 인위적인 소품들을 이용한 인테리어보다 좀 더 자연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커피맛은 무난하며 훌륭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적당한 가격의 적당한 맛이라고 생각된다. 커피보다는 평창에서 즐길수 있는 포근한 분위기가 이 카페를 찾는 주 목적이라 할 수 있다. 내부에 여러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8-10명 정도의 일행도 가능하다.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카페 더 조은, 올림픽시장을 들리는 분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