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오늘은 릴라보 자동차 놀이세트를카테고리 없음 2016. 8. 2. 15:48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케아 릴라보 자동차
- 소재 : 너도밤나무 원목 + 플라스틱
- 크기 : 11 x 7 cm
- 바퀴 분리 불가
- 상부 장식 분리 가능, 조립가능
- 가격 : 12,900 원 (3개 세트)
- 구입처 : 이케아 홈페이지
이케아는 모두가 아는 스웨덴의 가구 회사이다. 2015년 국내에도 진출하여 경기도 광명에 대형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광명매장을 방문해 보면 가구 외에도 가정에 필요한 온갖 물품이 다 구비가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좋은 장난감들도 여럿 있는데 그 중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릴라보 자동차가 있다.
릴라보 (LILLABO) 자동차는 원목과 플라스틱 소재를 혼합한 독특한 구성으로 상부 조립품을 제거하면 원목장남감의 느낌이 나고 조립하면 일반 플라스틱 장난감처럼 변한다. 원목으로 구성된 하부 때문에 장난감은 무게가 있는 편이며 던져서 맞을 경우 극심한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상부 조립품을 제거한 하부의 모습]
마감이 깔끔한 부드러운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얼굴에 비벼도 상처하나 나지 않는다. 모서리도 자세히 보면 각이 살아있지 않게 다듬어져 있어서 유아들이 손으로 직접 만지며 가지고 놀기에 나쁘지 않다. 손으로 전해지는 원목의 느낌이 꽤 부드럽다.
[하부의 홈으로 상판의 돌기를 꽂으면 조립 완성이다.]
조립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정교한 소운동이 가능한 12-18개월 이상의 소아들은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처음 구입할 때의 모습말고 아이의 창의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의 조립이 가능하다.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진 상부 조립품의 마감도 깔끔하기 때문에 아이가 만져도 위험하지 않다. 어디하나 흠잡을 부분 없는 장난감이다.
[여러가지 조합으로 조립이 가능한 릴라보 자동차 세트]
[실내 장식 소품으로도 나쁘지 않다.]
쥐기 펴기를 시작하는 유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께 추천한다.